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참여마당

지속가능 발전 공주를 위한 단체라면

글쓴이
김00 
날짜
2025-01-10 11:52:37 인쇄
조회수
426

안녕하세요

공주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는 회장님의 말씀은 참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활동한 실적이  하나도 없는 단체라면

시민의 세금만 축내는 협의 체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공주 시민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줍니다

시장님이 아무리 열심히 노력하셔도 이런 단체에서 소홀히 하면 싸잡아서 시장님이 잘못한닥고 할것 같습니다

분과별 조직은 구성되어 있네요

2025년을 기대하여 보겠습니다

 

기본검색
Total 3
건의.제보하기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3   지속가능 발전 공주를 위한 단체라면 김00 25-01-10 427
2   활동내용 부재 이00 24-05-07 735
1   지구의날 인기글 ㅇㅇ 23-04-13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