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 발전 공주를 위한 단체라면
- 글쓴이
- 김00
- 날짜
- 2025-01-10 11:52:37 인쇄
- 조회수
- 426
안녕하세요
공주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는 회장님의 말씀은 참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활동한 실적이 하나도 없는 단체라면
시민의 세금만 축내는 협의 체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공주 시민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줍니다
시장님이 아무리 열심히 노력하셔도 이런 단체에서 소홀히 하면 싸잡아서 시장님이 잘못한닥고 할것 같습니다
분과별 조직은 구성되어 있네요
2025년을 기대하여 보겠습니다


